Saturday 17 March 2018

외환 거래 직업 필리핀


월요일에 게시 됨, 2016 년 3 월 6 일 17 31 39 0800. FXOpen MT4 서버 시간 변경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MT4 FXOpen 거래 플랫폼의 GMT 오프셋은 2017 년 3 월 12 일 일요일 GMT 3으로 설정됩니다. 변경 사항은 모든 유형의 FXOpen 계정에 적용됩니다. ECN, STP, Crypto, Micro demo ECN, STP PAMM 계정에 GMT 오프셋을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017 년 3 월 1 일 수요일에 게시 됨 20 41 15 0800. Forex 시장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기점으로 한발 앞선 기세, 우리는 17 번째 Forex Finals 투어를 시작합니다 Forex Finals는 라이브 계좌에 대한 반복적 인 경쟁 경쟁입니다 3 월 6 일에 시작하여 3 월 31 일까지 진행됩니다 등록은 이미 열려 있습니다. 목요일에 게시 됨, 2017 년 2 월 16 일 19 56 58 0800. 친애하는 고객 여러분, 미국의 대통령의 날로 인해 2017 년 2 월 20 일에 상품 및 지수에 대한 거래 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통화 쌍 정상 거래 시간 상품 금은 트랩 20 분 GMT 2 FXOpen 서버 시간 XBRUSD US 브렌트 통상 거래 시간 XTIUSD US Crud. 목요일, 2019 년 2 월 9 일 22 23 50 0800.FXOpen은 초보자 상인에게 Forex School에 가입하여 기술을 연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orexCup trading 데모 계정에 대한 경쟁 Forex School은 반복되는 경쟁이며 참여는 무료입니다 Forex School 2 월 2 월 20 일과 3 월 3 일 사이에 2 월에 열립니다 등록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에 게시 됨, 2017 년 1 월 23 일 22 05 00 0800. 새 16 일 Forex 결승전 투어가 1 월 30 일에 시작되어 2 월 24 일까지 계속됩니다. Forex Finals는 라이브 계좌에 대한 반복되는 거래 경쟁입니다. 등록은 이미 열려 있습니다. 투어가 끝나면 1,400 달러의 상금을 공유 할 상위 5 명의 상인을 결정합니다 2017 년 1 월 13 일 금요일에 게시 됨. 고객, 2017 년 1 월 16 일에 CFD 및 지수에 대한 거래 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미국의 마틴 루터 킹 데이 2017 년 1 월 16 일 통화 쌍 정상 거래 시간 금 및 은의 거래는 20:00 GMT 2 FXOpen 서버 시간으로 중단됩니다. 영국 북해산 브렌 트 통상 거래 시간 미국 원유 및 미국 자연 .2004 년 4 월 7 일까지 발행됩니다. FXOpen 장점. EUR USD의 0 pips부터 시작하는 좁은 스프레드. 새로운 거래 계좌에 대한 매력적인 외환 상여금. Forex 마이크로 계좌 만의 최소 입금액. Forex 일반 계좌 만의 최소 입금액. 25. ECN STP 계좌의 최소 입금액. 1000. 전문 필리핀 인 거래자. 무슬림 이슬람 계좌에 대한 무료 계정. 무제한의 Forex 데모 계좌 사용 가능. 1에서 1 500까지의 마진 지렛대. 거래 세계에서 가장 우수함. MetaTrader 4 플랫폼. 주간 및 월간 Forex 거래 경매 ForexCup 토너먼트. 경험이 풍부하고 도움이 생생한 Philippines. FX Trader Jobs의 지원. 이것은 Glassdoor의이 직무에 대한 기본 급여 범위 추정치입니다. 고용주와 실제 보정자가 반드시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n은 귀하의 경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계산됩니까? 이러한 견적을 계산하기 위해 Glassdoor 커뮤니티에서 기부 한 수백만의 급여 중 직업 별 및 회사 별 특성을 살펴 봅니다. 우리의 계산을 더욱 향상시키는 지속적인 커뮤니티 피드백이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구직자로서이 직무에 대해 어떤 급여 범위를 기대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원하는 급여로도 일자리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FAQ를 참조하십시오. 예상 급여에 대한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필리핀에서 Forex 거래하기. 2017 년 3 월 11 일자로 업데이트 됨. 외환 시장에서 돈을 벌고 거래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외환에 대해 배워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귀하의 달러를 페소로 변환하고 그 반대로 전환 할 때가 언제인지 알고 싶습니다. 통화 거래를 통해 집에서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기 때문에 통화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2 주 r은 며칠 만에 가끔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이유가있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외환에 대해 배우는 것이 금융 문맹률을 높이는데 도움이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외환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되고 가장 유동적 인 금융 시장입니다. 하루 24 시간, 일주일에 6 일, 시장 조건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있는지에 관계없이 큰 이익을 낼 수있는 몇 안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외환 거래를 배우기 위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자체 조사 온라인. 너가 너의 자신에 forex 무역을 배우는 것을 바라는 경우에, 너는 너에게 forex 무역에 관하여 배우기 위하여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과정, 영상 및 ebooks을보기 위하여 여기에서 간다, 그때 너에게 너를 가르치는 물자를 필요로한다. 메트로 마닐라에 있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그렇습니다 나는 자율 학습을하고 온라인으로 외환 거래를 배우고 싶습니다 .2 개는 세미나에 참석합니다. 부자가 되려면 Forex 전문가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Mark So는 당신에게 한 - 친절하고 포괄적 인 세미나를 통해 외환 세계.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있습니다 .2011 년 4 월 29 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 시까 지. Patig City의 Ortigas Center, Exchange Road, Tektite, 필리핀 증권 거래소 West Tower 1503A West Tower가 있습니다. 이 Forex 오리엔테이션 세미나에서 배우게 될 것들. 비즈니스에서 돈을 버는 데 필요한 두 가지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왜 혼자 비즈니스에서 은퇴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nvestments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두 가지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지금부터 시작해야합니다. 부의는 결코 파괴되지 않고, 양도되고 어떻게이 사실이 외환 시장과 관련되는지. See-Saw와 2 Cup of Water 전략을 사용하여 외환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 Forex Trading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왜 중요합니까? 단기 및 장기 거래 란 무엇이며 어떻게하면 즉시 실제 돈으로 실천할 수 있습니까? 외환 거래가 당신을위한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forex에서 진정한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 거래. 나는 이것에 참석했다. eminar와 나는 위의 것들이 단지 빙산의 일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돈을 벌 수있는 새롭고 흥미롭고 합법적 인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마크 선생님이 Forex Trading에 대해 가르치고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세미나는 P2,500이지만, 아래의 리치 투데이 (Ready To Be Rich)를 통해 가입 할 때, P500 만 지불하면됩니다. 또한, 2017 년 4 월 29 일 토요일, 오후 2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개최됩니다. 세미나는 Suite 1503A West Tower, 필리핀 증권 거래소 Tektite, Exchange Road, Orgigas Center, Pasig City. 등록비는 P500에 불과하지만 아래에 등록 할 때만 가능합니다 .4 월 29 일에 다시 생각할 필요가 있거나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Forex 오리엔테이션 세미나가 매달 일어납니다. 등록하고 돈을 내면 원하는만큼 여러 번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갑자기이 날짜에 갑자기 수강 할 수 없다면, 다음 일정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달에 참석해서 거기에 참석하십시오. 플러스, 네가 그걸 느끼면 토론 된 개념을 검토 할 필요가 있다면, 매월 Forex가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매월 반복적으로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배워야 할 것이 있습니다.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위험 경고 거래 외환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개인 위험 허용 기준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Share on Facebook 나는 당신이 거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상관 관계가있는 통화 쌍에 대한 지위를 열려고합니다. 만약 제가 EURUSD에서 포지션을 열고 싶다면, 잠시 후에 당신이 틀렸다고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항상 좋은 태도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말하면, 아래의 상관 관계 표를보고 싶을 것입니다. 2011 년 9 월 현재. EURUSD 거래 위험을 관리하려면 AUDUSD 및 기타 상관 위험을 헤지하고 관리합니다. 당신이 가야 할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짧은 유로화를 말합니다. 장기적으로 긴 시간. 긴 시간에 GBP. LONG GBPUSD. SHORT USDCAD. SHORT USDJPY. SHORT AUDUSD. SHORT EURGBP. SHORT GBPUSD. LONG USDCAD. LONG USDJPY.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적은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EURUSD가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통화가 상승하여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상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모해하고 자기 이익을 높일 수 있다면, 위험 보상을 두배로하십시오. 당신이 갈 필요가있는 위험을 두배로 줄이는 당신의 위치 짧은 EURUSD. SHORT AUDUSD. SHORT EURGBP. SHORT GBPUSD. LONG USDCAD. LONG USDJPY. LONG AUDUSD. LONG EURGBP. LONG GBPUSD. SHORT USDCAD. SHORT USDJPY. 어떤 통화가 서로 관련이 있는지 알면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잘 활용할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외환 거래 및 차트에 대해 생각할 때, 마음에 떠오르는 것은 언제나 당신이 원칙에있는 시간 차트가 여전히 동일한 A 1 분 차트가 일일 문자와 동일합니다. 내가 지난 주에 알아 낸 것은 일중 차트를 거래하려고 시도한 것이 었습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일일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거래되고 때로는 매일 거래를하지 않아도되는 자유를 사랑합니다. 다른 일을하십시오. 나는 다음 촛불 막대기를 기다리는 동안 또 다른 하루가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작은 시간대에 거래를 시도했을 때 저는 결코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모르겠다. 나는 여전히 내 규칙을 따르지만 사실 그 intraday 무역은 다른 차트보다 완전히 새로운 짐승이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한 번에 하나의 차트를 마스터해야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많은 차트에서 자신의 방법이 훌륭하다고 많은 책을 나는 알고있다. 아마 내 전략만으로는 그렇게 좋지 않아. 그래서 내가 독서를 위해 책을 샀던 이유 다. 내가 책을 읽었을 때 내가 배웠고 테스트 한 것들을 게시 할 것이다. 유로 존 부채 위기를 이용하라. 포커 플레이어 그 돈 관리 좋은 포커 플레이어가 거의없고 운을 사용하여 도박을 한 많은 사람들이 돈 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각 카드의 가능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행운을 나쁜 카드가 자신의 경쟁이 악화되기를 바란다 외환 거래에서 포지션을 열려고하기 때문에 운을 시험하기보다는 포지션을 열 권리가있을 때까지 기다리려고 노력한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들의 몰락은 거래를하는 경향이있다. 위치를 여는 것을 위해 입장을 열려고합니다 이것은 전략이 무엇이든간에 좋은 거래 전략에 해로운 것입니다. 돈 관리는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부분이며 외환 거래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오나치처럼 끝내고, 기술적 인 분석 등이 작은 부분 일 뿐이다. 포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생존하기 위해 똑같은 일을한다. 그는 일관된 손실을 겪을 때가 오면 돈을 관리해야한다. ing는 똑같은 방법입니다. 다음 큰 트렌드가 생길 때까지 일관된 손실을 견뎌내야합니다. 손실과 그 이후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유로존에 대한 긍정적 인 뉴스와 USD 및 모든 희소식 나는 EUR USD에 짧았고 손실로 나를 때렸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이 게임에있다. 그리고 아마도 오랜 시간 동안 일 것이다. 이번주는 나를 위해 감정적이었다. 내가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나는 감정적으로, 왜냐하면 내 마음이 열정적 인 느낌처럼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느꼈던 똑같은 느낌입니다. 변화하려는 열정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얻고, 그것을 얻으려면 무엇이든지해야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보고, 내가 자신, 나의 태도 또는 습관을 바꿀 때까지 그것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좋은 방법으로 나를 화나게 만든다. 변화를 갈망하게 만든다. 나를 위험하게 만든다. 나는 삶을 살아 간다. 지금 내가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너의 그것들을 위해서. 자신의 인생에서 주사위를 굴려 무언가를 해보았고 그 순간 만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렸다. 나는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을 안다. 뭔가를 위험에 빠뜨리고 보상을받는 위대한 기분. 여행을 즐기기 만하면됩니다. 왜냐하면이 시점에서 나는 삶을 살아야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앞으로 10 년 동안 나의 목표와 진정한 목표를 찾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Forex Trading에게 저를 깨닫게 해준 것에 감사드립니다. 나는이 시장을 발견했습니다. AUD USD 쌍에 그리고 짧은 입장을 만들었다 나는 그것이 구매 압력의 기세 때문에 이제는 끝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아직도이 무역을 백업 할 것이 없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없다. 그러나 본능 나는 이것을 망칠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그것과 여기에 나와 나는 여전히 내가 만든 모든 외환 거래로 돌아갈 수있다 .2 월 10 일 오전 10 30 분 업데이트. 어쩌면 우리는 감정을 넣을 필요가 없다. 내 무역은 이제 -23 7 pips이다. 지금 당장 내려갈 수 있습니다. 2013 년에 거래되면서 llized 나의 forex 무역이 천천히 더 성숙한 시스템이되고있다 나는 포럼에서 다른 상인을 만났고 내가 나의 4 년째, 내 시스템과 거래를 할 때, 출퇴근 - 빠른 거래에서 좀 더 부드러운 속도로 수익성 높고 안전한 거래를 열고 다음주에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 무역의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이 사실을 깨닫게되면 무역에 흥분을 느끼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게시하는 횟수도 줄어들 것입니다. 나는 더 긴 거래를 찾고 여행의 의미와 삶의 의미를 찾는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어둠 속에서 우연히 발견되는 무수한 초보자를두고 싶지 않다. 나는 온라인으로 그들을 온라인으로 가르 칠 수있는 회원 클럽을 생각 해왔다. 또는 당신에게 연락 할 수있는 신호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내 분석 및 의견 및 물론 내가 거래하는 방법과 내 지표 인 ichimoku에 대한 질문을 공개해야합니다. 물론 비용을 청구하고 싶지는 않지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고용하여 sy를 개발할 수있는만큼 가능하다. 그런 줄기처럼, 나는 이것을 위해 거래를 위해 돈을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빨간 구역에 있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신호 서비스 또는 회원 클럽 또는 둘 다. 그리고 얼마를 기꺼이 원하십니까? 안락한 지불을 지불하십시오. PS는 99가 공도 강도다는 것을 생각한다. 지난 주 좋은 현지 무역 및 주식 시장에 좋지 않은 좋은 forex 무역 그러나 저것은 다른 이야기 무역에서 그러나 실제로뿐만 아니라 연습 한 끈기의 종류 당신은, 마지막으로 본다 주, 이 사이트는 해킹당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일이 인내심을 시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결코 당황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나 자신을 진정 시켰습니다. 이제 다시 되돌아 보니 금요일에 꽤 좋았습니다. 나는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했다 GBPJPY와 USDJPY 안에 그것들은 오늘 그들을 재검토 할 것이다. 좋은 구매 기회 그것은 GBPJPY을 위해 추세가 끝난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렇게 확실하지 않다. 그것이 추세의 끝이 아니라고해도, 그것 훌륭한 보상으로 취할 수있는 위험은 여전히 ​​적습니다. 우리는 요양원 가격이 50 점까지 올랐다 목요일의 최고치를 깨뜨리지 않는다면이 거래는 무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무역에서 위험 보상 비율이 좋기 때문에 매듭을 씁니다. 하락세가 있고 월간은 막 지원에 이르렀습니다 이번 주는 이달의 가격을 끝내는 데 결정적입니다. 이미 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장사를하고 있습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손실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목표 2011 년 1 월 25,000 순이익. 나는 스테이크를 올릴 것입니다. 2011 년 9 월부터 2012 년 9 월까지의 목표는 1 개월 만에 25,000의 순이익을 얻습니다. 그렇습니다. 백만 분 페소입니다. 달을 향해 뛰고 싶습니다. 하루에 최소한 833 달러를 버는 것. 목표 달성 방법. 돈 관리에 대해 더 공부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버리고 방어하십시오. 항상 특정 무역에서 내가 틀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위험을 무릅 쓰고 공격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거래에 대한 위험 및 잘못된 거래. 항상 출구보다 출구에 대해 생각해. 돈 관리, 심리학 및 퇴장 전략. 2010 년 주요 목표 외환 거래에서 D 5,000 Done Done을 ​​끝냈습니다. 나는 이미 거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저널에 써서 나중에 컴백 할 수 있고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2010 년 목표는 외환 거래 이익에서 매달 5000 달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2010 년 말에 매월 5,000 달러를 벌어야합니다. days 5,000 20 250 그건 하루에 250입니다. 목표 달성 방법. 오래갑니다. 트레이시 만 더 긴 차트 일일 주간 나는 하루 거래에 대한 경험이 매우 좋았지 만, 매일과 매주마다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일일 및 주간 데모 계좌에서 하루 거래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추세에 따라 시스템을 추종하십시오. 과도한 거래를 자제 해주십시오. 나의 궁극적 인 목표는 forex로 첫 번째 백만 달러를 벌는 것입니다. 이제 내 e를 기반으로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xperience. UPDATE of September 9, 2011 1 개월 만에 5,000 순이익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긴 여정이었습니다. 약 1 년 동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늦었습니다. 그러나 아주 좋은 모험이었고 학습 곡선 처음에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이제는 더 큰 것들로 나아갈 수있다 더 큰 것은 더 큰 이익을 의미한다. AUD CAD 일일 차트. AUD CAD에서 발견 된 교과서 촛대 패턴 완벽한 촛불은 황소 양초 다음에 그 유효한 신호 만약 아니라면, 그 거짓 경고 위험 수취인은이쪽에 지금은 긴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이 날처럼 촛불처럼 막대기 패턴을 보지 못했습니다. 외환 거래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 forex 시장에서 무역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항상 나를 당황하게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 시간 일하는 전형적인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자기 직업을 가지고 스스로를 유지하고 외환 거래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이 기차 t와 많은 사람들이 이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forex 무역 및 당신의 일 일을 가진 당신의 시간을 분할하기 위하여려고하는 경우에, 더 깊은 생각하기 위하여는, 그것을 시작하는 단지 절반을 아첨 한 노력을하지 말라. 귀하의 거래를 assing 그럼, 아무것도 전혀 끝났어 난 당신이 forex을 할 일을 그만둬야한다고하지 내가 새로운 외환 거래자에게 주입하려고하는 것은 열린 마음과 외환 거래의 진정한 기대 당신이 시간을 나누는 경우 , 저글링 거래 및 일하면서, 당신은 forex 거래에서 당신의 자양심을 몇 십년 이상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결코 forex를 과소 평가하지 말고 나는이 파트 타임과 어쩌면 언젠가는 부자가 될 것입니다. C mon man, 당신은 경쟁하고 있습니다. 풀 타임으로이 일을하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상인들과 그들에 의존하는 수백만 달러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반쯤 엉덩이를 가진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전거로 달에 가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외환 거래에서 성공하려면, 당신은 경쟁해야합니다. itive, 집중하고 절대로 시장을 과소 평가하지 마라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파트 타임으로 일하는 파트 타임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총의 사치스러운 washy 아들에 관해서 좋은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 네비게이션. 인기 포스트. Forex 중개인 XE 시장 - Forex Broker Review XE 시장 거래는 73 가지가 아닙니다. Forex 필리핀은 젊은 비즈니스 오너 39 명이 논평 할 때 태어났습니다. 2011 년 내 외환 거래 목표 1 개월 내 25,000 순익 25 가지 의견을드립니다. 무역 Forex 과정이 페이지에서, 당신은 19 코멘트. Forex 무역 전략 저자, 반란군과 권위에 총 엉덩이 15 코멘트. 왜 모두가 트레이드해야합니까 내가 13 코멘트가 통지 통지로서 나는 외환 거래에서 시간을내어. Forex 101 Forex Basics - 마침내 저는 Traders II에 대한 의견을 제공합니다. m 상인과 투자자를위한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C 12 comments. Fo의 목표는 AUD USD에서 180 pips입니까? 나는 11 가지의 코멘트를한다. Q 시작하는 법 i 오늘은 나를 위해 쉬는 하루입니다. 그리고 몇 시간 동안 11 가지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Forex를 무역하는 방법. 최근 댓글. 최근 게시물들. Forex와 CFD는 당신에게 높은 위험도를 지닌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자본이 필요하며 초기 투자액보다 많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십시오. Forex Trading Jobs. Firex Trading Jobs. Forex 시장에 진입 할 때, 업계와 관련된 위험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이 부족하고 변동이 심한 시장,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높은 스트레스 때문에 특히 돈 손실의 위험성이 포함됩니다. 견고한 고용 보장 부족 또한 Forex 거래는 국제적인 거래이기 때문에 하루 24 시간이 걸립니다 많은 기업이 24 시간 내내 업무를 수행하며 상인이 이상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육체적 정신적 고갈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Forex 시장은 또한 유익하고 보람있는 직업 선택 일 수 있습니다. Forex를 집에서 끌어 올리는 것입니다. Forex 거래는 종종 가정에서 탁월한 업무로 승격되며 거의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Forex가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철저히 이해하고 이러한 유형의 거래와 관련된 위험에 관해 의견을 나눕니다. 온라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계정을 생성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제, 수학, 금융, 회계 및 통계 분야의 학위와 경험을 가진 개인은 일반적으로 Forex 시장이 자신의 기술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Forex 산업의 개인은 재무 전문가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다. 현장에서의 특정 직종의 경우, 전화 또는 전자 전송을 통해 이러한 개인들과 의사 소통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인내, 시간 관리 기술 및 스트레스 상황을 처리하기위한 요령이 분야에서 고용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강한 수학 능력, 분석 정신, 기술 능력, 그리고 때로는 외국어로 유창합니다. Entering Forex 경기장. 대부분의 금융 기관, 그리고 모든 주요 것들 경제, 금융, 수학 및 통계학 학사 학위 필요 기타 분야의 학위를 가진 개인은 금융 업계에서 일할 수 있음 펀드 매니저 및 분석가로서의 고급 직위의 경우 고급 학위 및 관련 산업 경험이 일반적으로 선호됩니다 그러나 학위와 경험의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가지고 사다리 위로 올라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많은 고용주들이 외국어에 유창함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특히이 분야의 전문가들이 중개업자, 외국계 은행 전문가들과 매일 함께합니다. 기억하십시오. 필요한 지식과 지식을 습득 한 사람들 독립적 인 상인으로서 가정에서 Forex를 거래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온라인 중개인과 함께 계좌를 만들어야합니다. FINRA Series 7 및 63 시험. 이러한 시험은 이전에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RA에 의해 관리됩니다 금융 기관, 은행 및 중개 기관이 금융 증권을 거래하기 위해 필요한 자격을 개인에게 제공합니다. Series 7 시험은 일반적으로 금융 고문으로서의 경력을위한 디딤돌입니다 , 중개인 또는 증권 거래자 FINRA가 실시하는이 시험 및 기타 시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로 이동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